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① 지출결의서 작성을 위해 “신규등록” 버튼을 클릭 해 주세요. 작성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.
② 기본항목의 내용을 각 항목에 맞게 입력해 주세요. ‘관, 항, 목’ 을 차례대로 선택 해주세요. 발의 및 등기 날짜는 지정하여 입력 하실 수 있습니다.
③ 명세서 작성 시 수량과 단가를 입력하시면 금액이 자동계산 됩니다.
+ - 버튼을 통해 추가하거나 삭제 하실 수 있습니다. 작성 완료 후 등록버튼을 클릭해 주세요.
④ 작성이 완료되면 지출결의서 목록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, 적요를 클릭하여 해당 건의 상세 정보 확인 및 수정이 가능합니다.